ABOUT US

하우스터디는
100년을 준비해가고 있습니다.

100년을 내다보는
하우스터디

하우스터디는 설립 이후 프리미엄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서실 창업자들과 이용회원들에게 ‘가치를 만들고 감동을 주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고, 고민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 결과 프리미엄독서실 시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장착하게 됐고, 높은 신뢰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VISION 2020

하우스터디가 추구하는 비전(vision)의 기본 원칙은 ‘100년을 준비해 가는 브랜드 만들기’입니다.
교육은 백년지대계(百年之大計)라 합니다. 사업(창업) 또한 맥락을 같이 합니다. 그래서 교육사업은 항상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이뤄나가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필요합니다. 독서실 사업은 단순한 공간임대업이 아닌 교육의 장(場)을 제공하는 교육사업입니다.
독서실이 ‘꿈을 이루어주는 공간’이 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최고의 프리미엄 시설을 만들고 그 안에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탑재한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하우스터디는 창업한 창업주분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가장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하우스터디는 ‘모든 형태의 교육이 가능한 독서실’, ‘모두가 성공하는 독서실’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Vision 2020'은 이런 하우스터디의 생각과 목표를 담은 의지의 표명입니다.

비젼2020

Mission(미션)

‘가치를 만들고 감동을 주는 공간’ 창조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미래 인재의 양성을 돕고, 가맹점과 ‘상생(相生)’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Goal(목표)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 3위권 진입 / 독서실 가맹점 350개 달성 / 가장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독서실
/ 모든 형태의 학습이 가능한 독서실 / 모두가 행복한 독서실 완성

Management strategy(경영 전략)

경영전략이미지

Business area(사업 영역)

독서실 프랜차이즈 사업 / 교육콘텐츠 서비스 사업 / 교육플랫폼 컨설팅 사업